외식할 때 "의사들도 안심하고 2그릇씩 먹는다는 메뉴 4가지" 1위는 이것 작성자오경보|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식할 때 "의사들도 안심하고 2그릇씩 먹는다는 메뉴 4가지" 1위는 이것외식할 때 "의사들도 안심하고 2그릇씩 먹는다는 메뉴 4가지" 1위는 이것외식을 할 때마다 “이건 너무 짜다”, “기름이 많다”는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건강을 챙기려는 중장년층이나 질병을 앓고 있는 이들에겐 바깥 음식이 늘 부담스럽게 느껴진다.www.ms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