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왜 돈 주고 사 먹어” 30년 전까지 불법이었던 ‘생수’…알고 보니, 골칫덩어리 [지구, 뭐래?] 작성자오경보|작성시간26.06.0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을 왜 돈 주고 사 먹어” 30년 전까지 불법이었던 ‘생수’…알고 보니, 골칫덩어리 [지구, 뭐래?]“물을 왜 돈 주고 사 먹어” 30년 전까지 불법이었던 ‘생수’…알고 보니, 골칫덩어리 [지구, 당장 먹고살기도 바쁜 요즘. 기후변화에 맞선다는 게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노력, 어쩌면 티끌같은 실천들이 모여 태산같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