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갈 때마다 냄새 때문에 죽겠다”…담배 안 피워도 몸에 ‘독성’ 쌓인다는데 작성자오경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나갈 때마다 냄새 때문에 죽겠다”…담배 안 피워도 몸에 ‘독성’ 쌓인다는데“지나갈 때마다 냄새 때문에 죽겠다”…담배 안 피워도 몸에 ‘독성’ 쌓인다는데담배를 직접 피우지 않더라도 간접흡연에 노출된 성인은 발암 관련 독성 중금속인 카드뮴의 혈중 농도가 비노출자보다 1.55배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길거리 흡연과 간접흡연 피해를 둘러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