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해서 어떻게 입어” 했는데…143만 원짜리 들고나온 명품 브랜드들 작성자오경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망해서 어떻게 입어” 했는데…143만 원짜리 들고나온 명품 브랜드들“민망해서 어떻게 입어” 했는데…143만 원짜리 들고나온 명품 브랜드들국내 애슬레저(운동복 겸 일상복) 시장이 10조원 규모로 성장하며 레깅스가 일상복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100만원대 레깅스와 수백만원짜리 운동 용품을 들고 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