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걸어요 만보걷기

작성자나인(창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8

비 오는 날
우산쓰고 셋이서
좋아하는 꼼장어 먹어러갑니다

수다 한소쿠리
웃음 한보따리
행복 항그시 무한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아하는거 먹어니
    기쁨이 배가되네요
  • 작성자하느재( 부천)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먹거리가 풍성합니다
    고기 드시고 예쁜 길 걸으셨나봐요
    저는 걷고와서 단백질 섭취하려고 고기 쬐끔 먹었어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단백질 섭취는 언제나 옳아요
    하느재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일홍(인천) | 작성시간 26.06.20 능소화가 피는 계절이예요.
    곳곳에 이쁘게 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능소화에 관한 전설은 슬프지만
    꽃은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