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우산쓰고 셋이서
좋아하는 꼼장어 먹어러갑니다
수다 한소쿠리
웃음 한보따리
행복 항그시 무한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좋아하는거 먹어니
기쁨이 배가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단백질 섭취는 언제나 옳아요
하느재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일홍(인천) 작성시간 26.06.20 능소화가 피는 계절이예요.
곳곳에 이쁘게 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능소화에 관한 전설은 슬프지만
꽃은 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