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스킹페스티벌

작성자나인(창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6

울동네 해양공원에서
버스킹 페스티벌 행사했어요
초대가수로 김수찬씨 왔고요

행사끝나고 공원 한바퀴
돌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어제 비온뒤라 시원해서
    공연 즐기기 너무 좋았네요
    하느재님도
    즐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뿌숑 (세종) | 작성시간 26.06.21 한여름밤의 축제네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날레를 김수찬씨가 장식했는데
    아주 멋졌어요
    별명처럼 아주 어린왕자더라구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26.06.21 나인님
    몸 좀 푸셨어요
    궁디라도 살랑살랑요
    멋진 나인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앉아서 상체만 용썼습니다
    맨앞 첫줄이라 ..
    덕분에 수찬씨랑 악수도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