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 해양공원에서
버스킹 페스티벌 행사했어요
초대가수로 김수찬씨 왔고요
행사끝나고 공원 한바퀴
돌고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어제 비온뒤라 시원해서
공연 즐기기 너무 좋았네요
하느재님도
즐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뿌숑 (세종) 작성시간 26.06.21 한여름밤의 축제네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날레를 김수찬씨가 장식했는데
아주 멋졌어요
별명처럼 아주 어린왕자더라구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 26.06.21 나인님
몸 좀 푸셨어요
궁디라도 살랑살랑요
멋진 나인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
앉아서 상체만 용썼습니다
맨앞 첫줄이라 ..
덕분에 수찬씨랑 악수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