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를 어찌 지내는지 ㅠ
먹을게 있어도 먹을시간도 없이
집에 오면 씻고 정리하고
그냥 꼬꾸라져 잡니다
냉장고속 참외 꺼내서 대충잘게
썰어 청으로 담궜어요
칼질 하면서 괜이 시작했다고
살짝 후회도 하면서 ㅎ
병 열탕소독하고 설탕에
버무려 놓았어요
시원하게 음료로 마셔볼려구요
다음검색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를 어찌 지내는지 ㅠ
먹을게 있어도 먹을시간도 없이
집에 오면 씻고 정리하고
그냥 꼬꾸라져 잡니다
냉장고속 참외 꺼내서 대충잘게
썰어 청으로 담궜어요
칼질 하면서 괜이 시작했다고
살짝 후회도 하면서 ㅎ
병 열탕소독하고 설탕에
버무려 놓았어요
시원하게 음료로 마셔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