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참외청

작성자뿌숑 (세종)|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2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를 어찌 지내는지 ㅠ
먹을게 있어도 먹을시간도 없이
집에 오면 씻고 정리하고
그냥 꼬꾸라져 잡니다
냉장고속 참외 꺼내서 대충잘게
썰어 청으로 담궜어요
칼질 하면서 괜이 시작했다고
살짝 후회도 하면서 ㅎ
병 열탕소독하고 설탕에
버무려 놓았어요
시원하게 음료로 마셔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09:09 new 참외로 청
    담는거 처음 봤네요
    맛은~~음.....달달하겠죠
  • 작성자워카(수원) | 작성시간 10:44 new 참외 청이요??
    참외가 많이 있는데
    잘 안 먹어지네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