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7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연잎(경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52

간밤에 무슨 꿈을 그리도 꾸었을까. 생각을 쉬려고 했더니 더 요상한 꿈속에 잘잤나봐요. 모른다ㆍ 안다 ㆍ분별심에 취하지 않기를 상에 취하지 않기를 요즘 시간이 많으니 쉬려고 한 생각보다는 생각을 쉰다는 자체가 어렵군요 그냥 조용하기를 바라며 그냥 지내보려는 오늘이랍니다. 출석부 누가 올리실까 들여다보는 얌체족처럼 들여다보다 아하 당첨 하고 출석부 잡았습니다. 어제는 모처럼 이마트도 다녀왔고 오늘은 그냥 꽁짜 커피마시러 가볼까 합니다 아울렛

라운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잎(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꼼지락놀이 한다 했더니 노인정서 두번이나 콜 딩하고 ㅠㅜ 이제 대충 끝내고 뒷마무리. 해야되는데 아고고 다리야 내 다리. 김치 만두속하고 냉장고 정리 오이지 담고 오이 소배기 쬐끔 하고 이것저것 정리 만두 반죽 3키로 하고 아 내 신세야. 하루가 이렇게 가다니
  • 작성자운해(함양) | 작성시간 26.06.07
    어머,
    전 출석하는것도
    까맣게 잊고 이제야
    생각나서 출석하네요 ㅋ
    연희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연잎(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주 많이 바쁘셨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 작성시간 26.06.07 연잎(경기) 
    ㅋㅋㅋ
    네 ㅎㅎ
  • 작성자파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8 어제글을 이제사....뵈송해요.
    음,그러셨군여.
    저도 눈치를 간혹 보다가 적어요,,ㅎㅎ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