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6월23일 화요일

작성자운해(함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61

꽃망울 가득하더니
드뎌 꽃이 피었어요 ㅎ

넘 이쁘죠?

첫 토마토 수확 ㅋㅋ
달랑 1개, 맛은 말해
뭐해요? 넘 맛있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손맛김치님,
    바쁘신데도 출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맛난 저녁 드세요ㅎ
  • 작성자오행초 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 ~~
    접시꽃이 아주 멋찌게 피었네요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
    오행초님 반가워요 ㅎ
    저번에 보내주신
    향기글라디올러스가
    이제 싹이 올라 왔어요
    얼마나 반가운지 ㅎㅎ
    밭일 넘 마니 하지 마시고
    무리하지 마세요 ㅎ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목 (제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 보면서 이 예쁜 겹겹이꽃 이름이 뭘까
    궁금했는데 접시꽃이었군요.

    첫수확한 토마토가 싱싱하고
    완숙되어 아주 맛나겠어요

    요리도 잘하시고
    농사도 잘 지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농사는 똥손인데 이것도
    몇년하니 이제 좀 기술이
    늘었나봅니다 ㅋ
    여목님도 맛난 저녁
    드이소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