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망울 가득하더니
드뎌 꽃이 피었어요 ㅎ
넘 이쁘죠?
첫 토마토 수확 ㅋㅋ
달랑 1개, 맛은 말해
뭐해요? 넘 맛있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손맛김치님,
바쁘신데도 출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맛난 저녁 드세요ㅎ -
작성자오행초 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 ~~
접시꽃이 아주 멋찌게 피었네요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
오행초님 반가워요 ㅎ
저번에 보내주신
향기글라디올러스가
이제 싹이 올라 왔어요
얼마나 반가운지 ㅎㅎ
밭일 넘 마니 하지 마시고
무리하지 마세요 ㅎ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목 (제천)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 보면서 이 예쁜 겹겹이꽃 이름이 뭘까
궁금했는데 접시꽃이었군요.
첫수확한 토마토가 싱싱하고
완숙되어 아주 맛나겠어요
요리도 잘하시고
농사도 잘 지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농사는 똥손인데 이것도
몇년하니 이제 좀 기술이
늘었나봅니다 ㅋ
여목님도 맛난 저녁
드이소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