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고 밖은 낼 투표일이라
막바지 선거운동으로 씨끌씨끌 합니다.
어제 날씨도 더웟을텐데.
저렇게 상추따고
깨알같은 깻잎따고
대파를 다듬어까지 하셧네요.
어찌하면 좋으리까.
남편이 더 걱정입니다.
저렇게 받아도되나..
에긍.
우째해야될지
모르겟읍니다.
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좋아하는 깻잎장도 해보고
상추쪼리게도 해서
신나게 먹어볼께요.
항상 건강하면서
잘 지내시길빕니다.
다음검색
비도오고 밖은 낼 투표일이라
막바지 선거운동으로 씨끌씨끌 합니다.
어제 날씨도 더웟을텐데.
저렇게 상추따고
깨알같은 깻잎따고
대파를 다듬어까지 하셧네요.
어찌하면 좋으리까.
남편이 더 걱정입니다.
저렇게 받아도되나..
에긍.
우째해야될지
모르겟읍니다.
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좋아하는 깻잎장도 해보고
상추쪼리게도 해서
신나게 먹어볼께요.
항상 건강하면서
잘 지내시길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