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나눔 후기

[무료나눔후기]석란님~~❤

작성자베파(부산)|작성시간26.06.02|조회수157 목록 댓글 8

비도오고 밖은 낼 투표일이라
막바지 선거운동으로 씨끌씨끌 합니다.

어제 날씨도 더웟을텐데.
저렇게 상추따고
깨알같은 깻잎따고
대파를 다듬어까지 하셧네요.

어찌하면 좋으리까.
남편이 더 걱정입니다.
저렇게 받아도되나..

에긍.
우째해야될지
모르겟읍니다.

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좋아하는 깻잎장도 해보고
상추쪼리게도 해서
신나게 먹어볼께요.

항상 건강하면서
잘 지내시길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금이(경북풍기) | 작성시간 26.06.02 귀한 나눔 응원합니다.
  • 작성자지수할매 인천 | 작성시간 26.06.02 정이 많아요 청도님 ㅎ복 받으세요
  • 작성자가시연 (경기) | 작성시간 26.06.02 베파언니
    맛있게 드세요

    본명이 제노 베파 신거죠 ?
  • 답댓글 작성자베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넹~^^
  • 작성자꽃할매/경남 | 작성시간 26.06.02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