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주문한 죽순이 택배사 배달사고로 반품하고 어제 2키로
추가해서5키로 받아
아침에 나가기전 햇빛에 말려
저녁에 꿀에 재워둔 더덕이랑 새콤달콤으로 무치니 맛짱입니다
낮에는 제육 볶음으로 죽순넣고 볶았어요
잘말려 냉동고 넣었다 머고플때 물에 담갓다 요리해서 잘먹겠습니다
옷걸이에 배란다 창틀에
더덕이랑 합방 새콤달콤이
죽순 제육볶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시간 26.06.13
와,
한양언니도 죽순
구입하셨군요
꽃할매님 죽순 참 좋죠
언니 솜씨도 좋으시니
맛있게 해 드셨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한 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5키로 구매했어요
무치고 볶으고 요리조리 배속에 넣으면 건강하것지예
곤밤되이소 -
작성자(왕규벌꿀)경산 작성시간 26.06.13 복숭아밭옆에 왕대나무밭이
있어 죽순을 잘아는 여친이(집사랑과도 친구)
와서 한보따리 만들어 주었는데
먹거리까지 가는 과정이 일이 엄첨 많어네요.
현제 먹고있는건 장아찌인데
맛이 참 좋어네에.ㅎ
-
답댓글 작성자한 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죽순은 손질하는 과정이 너무 힘들고 시간 소비도 무지 많은듯하다고 하더군요
저희는 그냥 편안히 앉아 맛있게 먹기만 하니 죄송한 마음도 많이 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