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보리수 한봉지 따와
로라님 따라 한다고
여지껏 씨 빼느라 죽는줄
알았네요ㅎ
씨 다 빼고 재거리 넣고
졸였어요
산수유열매 조금 있던거
같이 넣고 졸이다졸이다
넘 힘들어서 걍 묽게
졸였어요 ㅎㅎ
그냥 한수저씩 떠 먹으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넘 힘들어서 졸이다
말았어유 ㅎ
그래도 걸쭉하니
먹기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26.06.03 운해(함양) 오랜 보관은 안되지않나.
소분해서 조금한 병에넣고
냉동보관으로~~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마리안나(광주)
네 -
작성자가시연 (경기) 작성시간 26.06.04 우와 맛있겄다
빵 사러 갔다 올까 ?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 ㅎㅎ
빵에 발라 먹으니
딱입니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