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담는 요리

로라님 따라

작성자운해(함양)|작성시간26.06.03|조회수123 목록 댓글 28

왕보리수 한봉지 따와
로라님 따라 한다고
여지껏 씨 빼느라 죽는줄
알았네요ㅎ
씨 다 빼고 재거리 넣고
졸였어요
산수유열매 조금 있던거
같이 넣고 졸이다졸이다
넘 힘들어서 걍 묽게
졸였어요 ㅎㅎ
그냥 한수저씩 떠 먹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넘 힘들어서 졸이다
    말았어유 ㅎ
    그래도 걸쭉하니
    먹기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안나(광주) | 작성시간 26.06.03 운해(함양) 오랜 보관은 안되지않나.
    소분해서 조금한 병에넣고
    냉동보관으로~~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리안나(광주) 
  • 작성자가시연 (경기) | 작성시간 26.06.04 우와 맛있겄다

    빵 사러 갔다 올까 ?
  • 답댓글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네, ㅎㅎ
    빵에 발라 먹으니
    딱입니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