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볶음 했어요
멸치볶고
마늘쫑 땡초 곱창김 같이 볶았어요
꿀 넣고 통깨 넣어 마무리 했어요
달달구리
고소하니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쵸 그쵸
멸치볶음은 약간 달달구리 해야
더 맛있는거 같애요 -
작성자베파(부산) 작성시간 08:38 new
깨보송이같이 만들엇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2 new
통깨 듬뿍~
멸치볶음에 통깨가 씹히면 고소고소하지요 -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시간 12:13 new
반찬도 참 맛깔스럽게
잘 만드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58 new
얼렁뚱땅
대애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