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담는 요리

저녁반찬

작성자나인(창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04 목록 댓글 10

멸치볶음 했어요
멸치볶고
마늘쫑 땡초 곱창김 같이 볶았어요

꿀 넣고 통깨 넣어 마무리 했어요
달달구리
고소하니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쵸 그쵸
    멸치볶음은 약간 달달구리 해야
    더 맛있는거 같애요
  • 작성자베파(부산) | 작성시간 08:38 new 깨보송이같이 만들엇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2 new 통깨 듬뿍~
    멸치볶음에 통깨가 씹히면 고소고소하지요
  • 작성자운해(함양) | 작성시간 12:13 new
    반찬도 참 맛깔스럽게
    잘 만드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58 new 얼렁뚱땅
    대애충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