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담는 요리

오이물김치

작성자나인(창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6

갑자기 오이가 생겨서
급하게 물김치 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0 new 저도 갑자기 오이가 생기는 바람에
    급하게 담았습니다
    물김치가 국대신에 편할때가 많네요
  • 작성자해연(부산) | 작성시간 12:12 new 아~ 시원하게 해서 먹음 진짜 맛나겠어요. 오이 세개 있는데 오이 김치로 할지 물김치로 할지 고민 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0 new 물김치로한다 에 한표 ㅎㅎ
  • 작성자운해(함양) | 작성시간 12:13 new
    우와,
    맛있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4 new 아침에 냉장고넣고
    점심때 먹어보니 완전 시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