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이가 생겨서
급하게 물김치 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0 new
저도 갑자기 오이가 생기는 바람에
급하게 담았습니다
물김치가 국대신에 편할때가 많네요 -
작성자해연(부산) 작성시간 12:12 new
아~ 시원하게 해서 먹음 진짜 맛나겠어요. 오이 세개 있는데 오이 김치로 할지 물김치로 할지 고민 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0 new
물김치로한다 에 한표 ㅎㅎ
-
작성자운해(함양) 작성시간 12:13 new
우와,
맛있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나인(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4 new
아침에 냉장고넣고
점심때 먹어보니 완전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