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비가 오다말다 마트 간다고 나가니
팔뚝이 서늘 하더라고요.
뭐 기름 들어간게 먹고 싶어서
감자 한 개 채 썰고
양파 당근 있는대로 넣고
소금 넣고
계란 두 개 깨서 휘젓어
한 숟가락씩 팬에 올려 구워서
케찹 올려서 먹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올려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
다음검색
종일 비가 오다말다 마트 간다고 나가니
팔뚝이 서늘 하더라고요.
뭐 기름 들어간게 먹고 싶어서
감자 한 개 채 썰고
양파 당근 있는대로 넣고
소금 넣고
계란 두 개 깨서 휘젓어
한 숟가락씩 팬에 올려 구워서
케찹 올려서 먹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올려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