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담는 요리

요즘 빈찬들 ~

작성자수향(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10

이것저것 반찬하기 좋은 계절이죠
감자 한박스 사놓고 조림도 하고
국도 끓이고 이것저것 해서 먹어요

오늘은 감자국에

감자.양파.청양.파 계란도 하나 풀어서
휘릭 ~~~



고구마순 두 단 사서
살짝 데져서 무침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 new 올해 첫 고순이 무침 했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벌써 고구마줄기가
    나오나봐요
    볶아만 먹어 봤는데
    무침도~ 간은 뭘로 해야
    맛나나요

    수향님
    훔쳐 오고 싶다요
    감자국..고구마줄기 무침
    어디 두실건가요
    ㅎㅎ
    금손으로 인정 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5 new 시장에 많이 나왔더라고요
    무침은 깔끔하게 마늘조금.소금.들기름.깨.홍고추 아님 청양 조금 다져 넣었더니 칼칼하게 요렇게만 넣어서 조몰조몰 무쳤어요

    한 접시 들고 꽃담님댁 배달 갈까요
  • 작성자남이사(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줄기볶음 맛나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6 new 데쳐서 무쳤더니 아삭아삭 깔끔하고 맛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