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반찬하기 좋은 계절이죠
감자 한박스 사놓고 조림도 하고
국도 끓이고 이것저것 해서 먹어요
오늘은 감자국에
감자.양파.청양.파 계란도 하나 풀어서
휘릭 ~~~
고구마순 두 단 사서
살짝 데져서 무침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3 new
올해 첫 고순이 무침 했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 26.06.23 new
벌써 고구마줄기가
나오나봐요
볶아만 먹어 봤는데
무침도~ 간은 뭘로 해야
맛나나요
수향님
훔쳐 오고 싶다요
감자국..고구마줄기 무침
어디 두실건가요
ㅎㅎ
금손으로 인정 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5 new
시장에 많이 나왔더라고요
무침은 깔끔하게 마늘조금.소금.들기름.깨.홍고추 아님 청양 조금 다져 넣었더니 칼칼하게 요렇게만 넣어서 조몰조몰 무쳤어요
한 접시 들고 꽃담님댁 배달 갈까요 -
작성자남이사(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줄기볶음 맛나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 new
데쳐서 무쳤더니 아삭아삭 깔끔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