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담는 요리

요즘 빈찬들 ~

작성자수향(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5

이것저것 반찬하기 좋은 계절이죠
감자 한박스 사놓고 조림도 하고
국도 끓이고 이것저것 해서 먹어요

오늘은 감자국에

감자.양파.청양.파 계란도 하나 풀어서
휘릭 ~~~



고구마순 두 단 사서
살짝 데져서 무침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야(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반찬이 맛있어보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고구마줄기가 벌써 나오나요~
  • 작성자하느재( 부천)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고구마줄기
    여름 반찬으로 딱 좋지요
    고구마줄기 무침이 깔끔해 보입니다
    저는 볶아서만 먹었는데 무침도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야생초화(광명) |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 줄기 무침 맛있겠어요 비주얼 갑 입니다 ^^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벌써 고구마줄기가
    나오나봐요
    볶아만 먹어 봤는데
    무침도~ 간은 뭘로 해야
    맛나나요

    수향님
    훔쳐 오고 싶다요
    감자국..고구마줄기 무침
    어디 두실건가요
    ㅎㅎ
    금손으로 인정 합니데이
  • 작성자남이사(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줄기볶음 맛나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