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반찬하기 좋은 계절이죠
감자 한박스 사놓고 조림도 하고
국도 끓이고 이것저것 해서 먹어요
오늘은 감자국에
감자.양파.청양.파 계란도 하나 풀어서
휘릭 ~~~
고구마순 두 단 사서
살짝 데져서 무침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야(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반찬이 맛있어보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고구마줄기가 벌써 나오나요~ -
작성자하느재( 부천)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고구마줄기
여름 반찬으로 딱 좋지요
고구마줄기 무침이 깔끔해 보입니다
저는 볶아서만 먹었는데 무침도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야생초화(광명)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 줄기 무침 맛있겠어요 비주얼 갑 입니다 ^^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 26.06.23 new
벌써 고구마줄기가
나오나봐요
볶아만 먹어 봤는데
무침도~ 간은 뭘로 해야
맛나나요
수향님
훔쳐 오고 싶다요
감자국..고구마줄기 무침
어디 두실건가요
ㅎㅎ
금손으로 인정 합니데이 -
작성자남이사(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구마줄기볶음 맛나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