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글 작성 기본 양식 | |
| 원산지 (자연산&재배 표기) | 국내산 |
| 포장 단위 (중량.수량) | 1세트=[ 800g]=[39.000원] 2세트=[1.6kg]=[69.000원] |
| 생산자. 수입품인 경우 수입자 | 황선수 |
| 보관방법 / 유통기한 | 냉장보관 |
| 친환경인증확인 / HACCP구분 | 해당없음 |
| 식품 관련법상 표시사항 | 해당없음 |
| 사업자등록증 | 868-57-00768 |
| 통신판매신고증 | 2011-강원강릉-0122호 |
| 영업신고증(가공식품의경우) | |
| 약관 | http://cafe.daum.net/sansamtkdgh/FwBg/1 |
| 상호 | 바다의아침 |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815 |
| 택배사 및 택배비 유무 표시 | 대한통운 |
| 발송 예정일 | 당일 발송 |
| 소비자상담 ☎️ | 010-4737-9923 |
| 판매자 계좌 / 예금주 | 새마을 금고 9002-2019-5721-0 황선수 |
| ☆구매 시 주의사항☆ | |
대형 참다랑어가 곧 안잡힙니다
[오늘 양이 부족하여 가격이 조금 올랐습니다]
그럼 내년이 되어야 드실수 있습니다
참다랑어가 수온에 의해 갑자기 사라질수 있습니다
그럼 내년을 기약해야 합니다
이렇게 좋고 ,가격이 저렴 할때 드세요
전자상거래 상품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른 표시
●상품정보●
제품명: [당일바리 생물 참다랑어 필랫 회감]
생산지: 주문진항
생산일자: 당일바리
유통기한:냉장3일후 냉동
상품구성/중량:=[살코기 필렛 ]=800g
보관방법:냉장및 냉동 보관
보낼 택배사 이름: CJ대한통운[배송료 없음]
예상 생산량 :30셋트
판매자 이름 / 전화:010-4737-9923
가격 :★참다랑어 = 1세트=[ 800g]=[39.000원]
2세트=[1.6kg]=[69.000원]
입금 계좌번호: 새마을 금고 9002-2019-5721-0 황 선수
주문진 역사상 1마리[140kg] 대물급 참다랑어
너무너무 맛있어서[유명 참치집에서도 보기,드시기 힘들어요]
둘이 죽음과 바꿀 정도로 냉동 윈양산 참치가 아니라
[당일 잡은 생 참다랑어]
이기회에 생참치 떵어리로 드셔 보세요
강추♧강추♧ 입니다
생 참치 가성비 good 정말 정말 굿입니다
마트에 가셔서 생와사비,회간장,구운김,락교,초생강
생참치와 드셔 보시면
비싼 참치.및 일식집 비교가 될거예요
싱싱한 생물 참치 입고!!
사이즈 커서 양도 많은 생물 참치 깔끔하게 손질해서
보내드릴게요
순살필렛 작업해서 보내드리니까 받아서 썰기만 하면 끝!
가정에서 플레이팅 멋드러지게 하면 거기가 최고급 참치집!!!
생물 전문 바다의 아침 입니다!
싱싱한 참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세요!
순살 필렛으로 나갑니다
받아서 바로 썰어 드실수 있게 순살 필렛으로
손질해서 보내드립니다
직접 경매 받아 손질까지 다 해서 가격에 거품을 뺀
바다의아침
넘 싱싱하고 좋네요
손질예시 사진이에요 참고하세요!!
받아서 다른작업 필요없이 바로 썰어서 드시면 됩니다
양이 정말 엄청납니다 절대 놓치지마세요
드시기전 냉장숙성 1~2시간 후 드시면
더 맛있을거에요
참다랑어 제가 직접작업을 하기때문에 손질비없이
특가로 드릴수가있는거에요 지금부터 작업들어갈게요
이가격 이선도 직접 작업하지않으면 절대
이가격이 안나와요!!!
오늘도 한정수량이라 망설이면 품절각이에요
선도 한번봐주세요 직접작업하지않으면
나올수가 없는 선도에요 돌고돌아 떠도는 다랑어 아니고요
직접 작업해서 걱정할 거 없이 깔끔하고 싱싱하게 갑니다
아시죠 망설이면 품절되는거
냉동 참치 말고 생참치 드세요!!
제일로 비싼 배꼽 살도 갈수 있어요
살코기만 800g 입니다
이렇게 양이 많아요[소고기 3+++]보다
몸에 오메가 3에 좋고 골고르 섞어 드립니다
이렇게 해동지에 포장하여 보내 드립니다
해동지에 감싸서 투명 용기에 담아 보냅니다
선도 너무 좋습니다
1일 냉장고에 숙성 시킨 참다랑어 더욱더 맛있습니다
마트에서 초생강 ,,락교,,생고추냉이 ,구은김
구매하여 드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같은마음(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 정공간은 마켓 신청 양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수산물 판매하시는분이 넘쳐나는 실정이라 수산물 마켓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같은마음(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바다의아침 [강릉 주문진] 현재 저희 정 공간은 회원수가 많지 않습니다
제 살 띁어먹기식의 판매를 자제하고 있고
저희 정공간의 마켓은
수수료.마진 %~~를 일절 받지 않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수산물 판매하시는 분이 열심히하시고 계신 상황에선 더 이상은 수산물 마켓신청허락은 무리입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바다의아침 [강릉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잘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