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샌딩 작업 한다고
문 다 닫으라고
왜 하필 더운 6월달에 ㅠㅠ
오늘도 문 다 닫으래서
닫고 있는데
흐린 날씨 탓인지
아무 일 안 하고
계단 벽 페인트 칠 하는거
같아요
어깨 허리 뻐근해서
허리 전기 찜질 하고 있어요
은행 가야 하는데
귀차니즘 ㅎㅎ
오이 사 온게 쓰던데
요즘 오이 쓴가봐요
오이지 100개
물없이 담으려 하는데
어쩌나
노지 배방 오이
작년에 100개 담은거
아직 남긴 했지만~~
남편 일찍 들어 와서
참외 먹고 잠 들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파(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아파트 외벽공사 하고나면 휠 좋던데요.
깔끔단장한 아파트 모양세가 이쁘겟네요 -
작성자블랙보리( 충남) 작성시간 26.06.23 new
아파트 외벽은 보통 장마철오기전 5~6월에 많이해요
그리고 오이는 물이 많이 필요한거라 수분이 부족하면써요
아마도 요즘 가물어서 그럴수 있어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 26.06.23 new
4월에 이짝 동네는
끝났는데
그짝 동네는 늦었네요
좀 만 참으세요 -
작성자잔디(부산) 작성시간 03:24 new
저도 오이 50개 샀는데 쓴맛이 나네요
처음 오이지 담는데 김대석셰프 시키는데로 담았어요
오이가 너무크고 늙은오이 같았어요 딸 시기가 지나서 쓴맛이 나는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