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글

아파트 외벽 도장

작성자꼬꼬(경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4

어제  샌딩 작업 한다고

문 다 닫으라고

왜 하필 더운 6월달에 ㅠㅠ

오늘도 문 다 닫으래서

닫고 있는데

흐린 날씨 탓인지

아무 일 안 하고

계단 벽 페인트 칠 하는거

같아요

어깨 허리 뻐근해서

허리 전기 찜질 하고 있어요

은행 가야 하는데

귀차니즘    ㅎㅎ

오이 사 온게 쓰던데

요즘 오이 쓴가봐요

오이지 100개

물없이  담으려 하는데 

 어쩌나

노지 배방 오이 

작년에 100개 담은거

아직 남긴 했지만~~

 

남편 일찍 들어 와서

참외 먹고  잠 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파(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파트 외벽공사 하고나면 휠 좋던데요.
    깔끔단장한 아파트 모양세가 이쁘겟네요
  • 작성자블랙보리( 충남)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파트 외벽은 보통 장마철오기전 5~6월에 많이해요
    그리고 오이는 물이 많이 필요한거라 수분이 부족하면써요
    아마도 요즘 가물어서 그럴수 있어요
  • 작성자꽃담(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4월에 이짝 동네는
    끝났는데
    그짝 동네는 늦었네요
    좀 만 참으세요
  • 작성자잔디(부산) | 작성시간 03:24 new 저도 오이 50개 샀는데 쓴맛이 나네요
    처음 오이지 담는데 김대석셰프 시키는데로 담았어요
    오이가 너무크고 늙은오이 같았어요 딸 시기가 지나서 쓴맛이 나는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