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맛김치

나박나박 시원한 여름 물김치입니다 완료

작성자손맛김치 (경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75 목록 댓글 4

 

내일 나박나박 물김치 담아요. 

주문 주신분이 있으셔서 내일 담아요

 

나박나박 물김치 3kg 택포 30.000원

5키로 38.000원 

농협 705116 51 013386 박영춘

 

고춧가루 불려둔 것 걸러주고요
마늘 생강 갈아 걸러둔거랑 사과 배는 나박나박 썰어서 넣어줍니다.
천일염은 한번 씻어 버리고 간맞추고요
준비해둔 (쪽파.고추.미나리등) 야채 모두 넣어 줍니다
두고 드셔도 자꾸 땡기는 나박 물김치

이렇게 먹어요
받아서 바로 드셔도 맛나고~
익힌맛 좋아하시면 실온 3-4일 두었다가 냉장하세요
반은 김냉 반은 냉장
바로 냉장해도 맛있어요

 

더운 날 시원하게 드세요

더워서 입맛 앖을 땐 시원하니 최고입니다

 

 

깻잎김치 1키로 18.000원

2.000원 할인 16.000원

큰 멸치 다듬어 고추장 볶음했어요

300그램 15,000원

건새우 고추장 볶음

300그램 15.000원

우리는 고추장 조차도 직접 담아서 사용합니다

 

서리태 콩조림 1키로 16.000원 


우엉조림 1키로 15.000원

황태양념 3마리 한세트 18.000원

 

주문 주실 때 입금주시고요

주소도 같이 주세요

포장모습이에요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