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규벌꿀님의모든것

복숭아 환불해 드릴께요

작성자(왕규벌꿀)경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329 목록 댓글 31

정공간 회원님들께 가성비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로
정도 나누며 복숭아 판매를 했는데.
실망을 드리게 되여 죄송하게 되였네요.
택배 과정에서 터진것만
환불처리 하도록 할께요
닉. 계좌번호.성함 같이 올려 주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서울) | 작성시간 09:35 new 2박스 구입 , 무른게 7개 정도 있었지만
    잘 익은거 보내서 그런거라 생각되던데요
    맛도 좋구요 불만 없어요
  • 작성자채송.충남 | 작성시간 12:12 new 저두 터진거 있어도 맛있게 먹었어요 .
    벌꿀님.~정성들여 농사지으신거 너무 잘먹었습니다
    담에 또 구매할거예요 ~
  • 작성자라니(서울) | 작성시간 12:33 new 심한거 한개는 포기하고 다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 맛은 물론이고 향도 좋아서 기분 좋아집니다~~
  • 작성자정님이(경기) | 작성시간 13:23 new 물러서 터진거 몇개땜에 환불까지나,물러서 터진거 더 맛난디요
  • 작성자구름아 (부산) | 작성시간 15:34 new 물러서 터진건 걍맛나게 먹었어요
    불만없어요 저는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환불은 좀 그렇네요 서로서로 조금만 이해하며 살아요 정공간 이니깐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