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밭이라 짐승들 땜에 남아 나는게
없는데
개를 풀어놓고 있어니 옥수수.콩.고구마.땅콩등 모든작물이
무사 하답니다.
산밭 봉장에 놀러 오시는 분들 말씀들이
이런 산중에서 우쩨 이렇게 농사를
잘 지을수 있누 하며 칭찬해 주는
분들 때문인지 작물 키우는 재미가
넘 좋아유.
복숭아를 판매 하면서 의도치 않게
불상사도 있었는데.
정공간 회원님들의 너그로움으로
잘 끝낼수 있었음에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더 좋은 먹거리로 다가 가도록 하겠읍니다.
수박 열포기 심었는데
벌써 여러개 달렸네요
긴고랑 옥수수 두줄인데.
맛이 좋을런지 나눔할게 있겠지요
호박도 긴고랑 두줄 숨가 놓았는데 누렁이가 많이 달렸어면 좋겠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