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용스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내가 출가하여 행자시절에 삼세제불이 일종식이라는 경전 구절을 읽고 나도 부처님같이 해보고자 바로 오후불식을 시작하여 송광사 강원에서 일종식을 할때 처음엔 앉았다 일어서면 눈앞이 캄캄해지고 어지러운 블랙아웃 현상이 나타나 처음엔 이러다 쓰러지는가? 하고 걱정했지만 점차시간이 지나면서 기력순환이 빨리빨리 되지않아 나타는 현상이란걸 알게됐고 시간이 많이 지나면서 적응도되고 그런현상이 나타나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도 음식을 넘 적게 먹고 움직이면 같은 현상이 나타나지만 그렇다고 절대 죽지 않습니다.^^
나무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