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과장 입니다~^^
벌써 더워지는 날씨가 찾아왔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주말에 인파이터 카페
정기출조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모든 정출 행사에 정말 많이 참석했었는데
요즘에는 늦둥이 둘째 육아에 전념하느라
낚시를 많이 못 다녔습니다..ㅎㅎ
그래도 항상 마음만은 물가에 있습니다~
와.. 몇달만에 콧바람을 쐬는건지..
도선하면서 심장이 두근두근 합니다~
남자는 직벽이지!!
(항상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원줄 양평팀 형님들과 함께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대전에서 공수한 맛있는 오겹살과
청주 로얄닭발, 그리고 쏘맥 한잔!!
캬~~
튼튼하게 전남받침틀 셋팅을 마칩니다
신형 자립다리의 긴 앞다리를 이용해서
바위에서도 안정감있게 설치했습니다!
전투낚시를 하려고 야전침대도 안챙기고
딱 의자 하나 놓을 자리만 만들었는데
뭔가 서늘한 기운이..?
목숨을 잃을뻔 했습니다..
출조하실때 항상 뱀 조심하세요!!
계속되는 간사하고 예민한 입질속에서
결국은 600g 한마리 잡았습니다~
그래도 200명 가까이 참석한
큰 행사에서 3등 시상을 받았습니다
대청호 용왕님께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착하게 살겠습니다^^;;
홍춘이 고문님, 비바람님, 나이키님 등등
많은 회원분들을 중부권 지역에서 만나뵈니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조만간 또 다시 좋은 자리에서
만나뵙길 기대하겠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한 주의 시작을 준비 잘 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사모님~^^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야생화 혹시라도 가을 정출이나 가을 동출이 잡히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난 주말에 유안빠 형님 잠깐 만났는데 엄청 반가웠습니다~
이번 주말에 충주호에서 행사 안전하게 잘 하시길 바랍니다 고문님~^^ 1등 기원합니다!! -
작성자장순이 작성시간 26.06.15 전 철수할때 낚시가방에서 뱀나오든데 ㅋㅋㅋ
지네도 나오고 돈벌래도 나오고 민달팽이도 나오고ㅋㅋㅋ 개구리 나왔을때 심장마비로 사망할뻔 했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개구리가 점프뛰면 진짜 놀라겠네요ㅋㅋㅋ 항상 뱀 조심하세요!!!!!!
장화 필수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