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민 물 조행기

오늘도 시작합니다 ㅋㅋ

작성자김대박(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출조하시는 회원님들 안출하시고
대꾸리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
신형 자립다리 테스트 겸 시작합니다 ㅋ

붕어 한수 했습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진강쏘가리 | 작성시간 26.06.21 받침틀 완전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박(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다크호스(전국) | 작성시간 26.06.21 짱짱한4구받침틀
    비바람에도멀쩡하겠네요
    ^~^ 좋아보여요
    최고 최고~~♡♡
  • 작성자유과장(총무) | 작성시간 26.06.21 명품 받침틀 다리 입니다~!!
    출시되면 제가 첫번째 고객이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대박(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 고생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