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에 장어낚시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총 12분 참석해주셨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여름 무더워 잘 이겨내시고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3등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빛과소금(고문)파주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고문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부들사이(광주 광역시) 작성시간 26.06.24 new
항상 고생만 하시는 총무님 이번에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 분들과 함께!
같이 행복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