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민 물 조행기

모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유과장(총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주말에 장어낚시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총 12분 참석해주셨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여름 무더워 잘 이겨내시고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3등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빛과소금(고문)파주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고문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들사이(광주 광역시) | 작성시간 26.06.24 항상 고생만 하시는 총무님 이번에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과장(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좋은 분들과 함께!
    같이 행복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