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며 살아요!

내가 견공(犬公)이라면?.

작성자choshinsa|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1

  내가 견공이라면?

 

 강남역 신도림역을 비롯한

서울곳곳 화장실에 영역표기해

부동산 대재벌이 되었을것이고

 

 사는곳은 타워 폴리스 아니면 대저택 이며

마냥 시끄러운 여의도 국회의사당은 몽땅 내것이므로

세상 모두 조용해 질것이며

 

아들딸 손자 입시지옥은 멀리가 버리고

머나먼 미국가서 알바하며 영어배우지 않아도

대대로 배뚜드리며 살탠데?

 

아서라 전부 게으름벵이 만들테면

차라리 이대로가 좋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번국도 | 작성시간 26.06.14 넌 잠도 없이 새벽에 글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