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 첫주일(7일)은 우리교회 야외예배 날입니다^^
금년에도 2부예배를 마친후 산들바람으로 출발하여ᆢ 야외바베큐 ᆢ게임ᆢ 보물찿기ᆢ푸짐한 상품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ᆢ장소를 제공해 주신 이광섭권사님(김선숙권사님)께 감사드리며ᆢ 준비하고ᆢ물질로 기도로 후원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딘^^
다음검색
매년 6월 첫주일(7일)은 우리교회 야외예배 날입니다^^
금년에도 2부예배를 마친후 산들바람으로 출발하여ᆢ 야외바베큐 ᆢ게임ᆢ 보물찿기ᆢ푸짐한 상품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ᆢ장소를 제공해 주신 이광섭권사님(김선숙권사님)께 감사드리며ᆢ 준비하고ᆢ물질로 기도로 후원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