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여러분, 혹시 알고들 계신지요?

작성자나라사랑|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0

박성진

noderspSot409tghi227uu2mh4f26c1fmtu2g1mufam006mmla5476i8l20i ·

Sarabande (From "Barry Lyndon")  · The City of Prague Philharmonic Orchestra ·

 

여러분, 혹시 알고들 계신지요?

 

반국가세력들이 잠실의 민주화운동에 겁을 집어먹고

목숨보존을 위해 입을 맞추고 부정이 아닌 부실로 밀어 붙이고 부정선거는 음모론으로 취급하며 재선거는

필요 없다는 식으로 애국 국민들을 또다시 개.돼지 취급을 하고있습니다.

노태악이란자는 이미 3월에 임기가 끝난자 입니다.

이런자가 마치 선거부실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하는것 같은 쑈를 했습니다.

이미 D진놈이 산사람 흉내를낸것입니다!

 

이재명은 3월에 새로운 위원장을 뽑아야 했음에도 지금껏 미적미적 시간을 끌어왔기에, 지금의 사태책

임에 대해 자유롭지 않습니다.

투표지 부족보다, 투표를 하지 못한것! 투표를 방해당한것, 참정권을 되찾기 위한 재선거를 외치는 것임을

주위에 알려야 합니다.

투표지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부정을 저지르기 위해 미리 셋팅한 보정값 보다, 많은 보수 시민들이

투표를 하는 상황속에 가짜 투표지가 더 필요하게된것 이 문재의 핵심이고,

이를 티내지 않고 무마하려 투표지를 빼돌리게 되었고 결국 현장공무원들과의 손발이 맞지 않아 벌어진 부정선거 입니다.

부실이 아닌 명백한 "부정" 인것을 주위에 알려주세요.

 

기존의 60% 인쇄를 해야했던 기준을 부정을 저지르기 위해 미리 50%만 인쇄해도 되는 법을 통과시켰다는것

알고 계시나요?

투표마감 직전에 투표지가 모자랐던것이 아닙니다.

오전부터 부족을 눈치채고 추가 공급의 필요성을 느낀 공무원들이 투표지 추가 공급을 선관위에 요구했지만,

투표지가 있음에도 적절한 공급을 하지않은 것입니다.

명백하게 투표를 방해한것 입니다!

투표방해가 어떻게 부실입니까?

본인들 입맛에 맞는 사람들의 당선을 위해 저지른 부정선거 입니다!

관련자 모두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나라의 중대 사인 선거를 치루는 시기에 휴직.휴가를 떠난자들 모두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우리국민들을 사람취급 했다고 볼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부정으로 당선된 자들은 국민을 위한 법안이 아닌,

국민을 옥죄는 법안을 무수히 만들어 왔습니다.

 

국가 GDP는 세월속에 상승했는데도 특정 계층들만 잘살고 대부분의 국민들 삶의 질은 지속적으로 추락해 온

것이 그 증거입니다.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라고.. 투표한 것인데 이들은 지들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뿐, 국민들에겐 관심이 없는 자들입니다. 부정으로 당선된자들을 지구끝까지 추적해 역시

모두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다시는 대한민국에서 아니 지구촌에서 부정으로 당선되는 자들이 생겨 날수없도록 사전선거 폐지하고 당일

현장에서 수개표를 함으로써 원천적으로 부정의 씨를만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지금 전세계로 선거시스템을 수출해 부정선거를 지원한 한국의 A-WEB이라는 곳을 미국에서 면밀히 살펴

왔고 곧 대대적인 수사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이곳을 현재 민주당이 아닌 야당주도로 만들어 졌다는것을 알고 계십니까?

결국 부정선거는 민주당 한쪽의 문제가 아니라는 뜻입니다.

부정선거를 척결하지 못하면 자유대한민국을 지킬수 없다는 판단하에 오랜세월 수많은 사람들이 적과 아군

모두를 속여가며 비밀리에 오늘의 상황을 만들어 온것이라 는 것을 알고들 계십니까?

 

윤석열대통령과 트럼프대통령은 원팀입니다.

12.3 계엄이후 베네수엘라 마두로를 체포하고, 이란의

하메네이를 포격하고 쿠바를 정리하고 중국까지 항복을

받아내는 모든 과정의 목적은 모두가 부정선거 증거를

채집하기 위한 거대한 작전이었습니다.

이기고 시작한 전쟁이라는 말을 여러차례 했던것을 기억

하고들 계실텐데요~ 윤석열대통령께서 다이기고 돌아왔

다고 말씀하신것 기억들 하시지요?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12.3계엄이 없었다면, 저조차도 민주당이 국가운영을방해하기 위해 수많은 탄핵과 예산삭감을 자행했다는

것을 몰랐을 겁니다.

12.3계엄때 수원선관위로 계엄군을 보내 중국해커들을 체포하지 않았다면, 6.3지방선거가 잠실의 민주화운동

의 도화선이 되지 못했을 겁니다.

전산전문가들(해커)의 부재와 트럼프대통령의 중국압박속에 무능한 반국가세력들 스스로 6.3 부정선거를 계획

하고 실행하려다 발생한 사고인 것입니다.

 

이란에서 극적으로 구출된 미군 공군장교 소식을 알고들 계실텐데요!

멀리 떨어진 아군의 심장박동소리를 근거로 구출해낸 "고스트머머"라는 기술을 보유한 국가가

바로 미국 입니다.

미국은 스타링크 위성을 통해 타겟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 보고 들을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내의 수많은 반국가세력들의 청소가 이미 진행중이라는 소식이고, 곧 대대적인 청소가 시작된다라는 소

식도 있습니다. 데프콘1이 발동될수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우리 애국시민들은 미군이 개입할수 있는 명분을 차근차근 쌓아야 합니다. 12.3계엄과 6.3지방선거 투표방

해를 경험하고 깨어난 20.30 청년들이 너무도 잘해주고 있습니다

"눈물나게 고맙고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지금 한국내 상황을 트럼프대통령께서는 모두 알고 계십니다. 우리 힘냅시다.

자유는 결코 공짜로 얻을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애국시민분들은 소중한 자유를 수호하기 위해 온정성을 다하시고 계시기에 충분히 자유

를 누리며 살아가게 될것을 확신 합니다.

 

부실이 아닌 부정임을 주위에 알립시다.

좌우를 떠나서 국민의 주권회복을 위해 함께 싸우자고 전합시다!

트럼프 대통령께서는 행복한 공산국가는 없다고 하셨습니다.

한국이 홍콩처럼 공산화되지 않도록 모두 힘을 모읍시다. 자유대한민국 안에서 암약해온 반국가세력들이

괘멸되는 그순간까지 함께 합시다.

우리 자녀들에게 그냥 민주주의가 아닌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온전하게 물려줍시다.

전국의 학생들이 부정에 눈을뜨고 재선거를 외치기 시작했습니다.

제2의 4.19 혁명이 되길 바래봅니다.

한국내에서 오랜 세월 온갖 악행을 저질러온 악인들의 멸절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모든 상황이 자유대한민국을 유독 아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감사드리고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잠실이 민주화운동의 성지로 안착할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실어 줍시다.

현장으로 직접가서 재선거를 연호하시는분, 물품을 지원하시는분, 디지털솔저가 되어 전국에 전세계에 한국 상황

을 알리는 역활을 하시는분들 등등등 모두 모두 애국자십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관위는 자유를 갈망하는 국민들의 민의를 파쇄기로

갈기갈기 찢어버렸습니다.

부정선거 관련자들은 끝까지 추적해 반드시 죄값을 치루게 해야합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정말 치가 떨릴 만큼 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