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이..갈까. 말까..가지말고

작성자찬미예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들꽃이 참새에게 이렇게 속삭였습니다. ‘염려 많은 이 인간들은 왜 조급하게 굴면서 그렇게 염려하고 근심하며 살아갈까?’ 참새가 들꽃에게 대답했습니다. ‘친구여, 그건 분명히 너와 나를 돌보아주시는 하늘 아버지가 그들에게는 없기 때문이 아니겠나.’”

 

“갈까? 말까? 하는 길은 가지 말고, 먹을까? 말까? 하는 음식은 먹지 말고, 만날까? 말까? 하는 사람은 만나지 말고, 그리고 참을까? 말까? 할 때는 참읍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