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외로워도 만나지마라 펌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HQh5KooMCZ"아무리 외로워도 만나지 마라.." 65살 이후 곁에 두면 노후가 불행해지는 사람 1위나이가 들수록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은 쉽지 않다. 그래서 오래 알고 지낸 인연이라면 불편해도 참고 관계를 이어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모든 오래된 인연이 좋은 인연은 아니다. 만날 때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