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성격좋고 똘망똘망
잘 자라고 있습니다
뒷다리 날치가 두개나
있어 제거를 할까 말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현중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녀석들은 없었는데
사장님이 데리고 온 황구 숫컷은 오른쪽 왼쪽에
제가 데리고 온 백구 암컷(해들이)은 오른쪽에 날치가 있더라구요..ㅎ
저는 오늘 날치 제거해 주었고
종합백신1차, 구충까지 했습니다.
강아지가 상당히 영리하고 건강하며
2개월도 안된 녀석인데 적응이 무척 빠릅니다.
금비 자견들이 커봐야 알겠지만
제가 보기엔 골고루 상당히 잘 나온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병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감사합니다
저의 강아지도 잘 놀고
사람과의 친화력도 좋습니다
애비처럼 클련지 먹기도
많이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