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떵개얼굴방

49일 된 강쥐

작성자김병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1

아주 성격좋고 똘망똘망 

잘 자라고 있습니다

뒷다리 날치가 두개나 

있어 제거를 할까 말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중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녀석들은 없었는데
    사장님이 데리고 온 황구 숫컷은 오른쪽 왼쪽에
    제가 데리고 온 백구 암컷(해들이)은 오른쪽에 날치가 있더라구요..ㅎ
    저는 오늘 날치 제거해 주었고
    종합백신1차, 구충까지 했습니다.
    강아지가 상당히 영리하고 건강하며
    2개월도 안된 녀석인데 적응이 무척 빠릅니다.
    금비 자견들이 커봐야 알겠지만
    제가 보기엔 골고루 상당히 잘 나온 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