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 된 강쥐 작성자김병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주 성격좋고 똘망똘망 잘 자라고 있습니다뒷다리 날치가 두개나 있어 제거를 할까 말까고민 중에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현중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녀석들은 없었는데사장님이 데리고 온 황구 숫컷은 오른쪽 왼쪽에 제가 데리고 온 백구 암컷(해들이)은 오른쪽에 날치가 있더라구요..ㅎ저는 오늘 날치 제거해 주었고 종합백신1차, 구충까지 했습니다.강아지가 상당히 영리하고 건강하며 2개월도 안된 녀석인데 적응이 무척 빠릅니다.금비 자견들이 커봐야 알겠지만제가 보기엔 골고루 상당히 잘 나온 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