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은배우님!! 작성자큐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공연해요!24년도부터 배우님 좋아해서 작년엔 수능 응원도 받던 제가대학생이 되어 내일 홍대에서 밴드 공연까지 하게 되었어요세월 참 빠르당 너무 긴장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호은 | 작성시간 26.06.09 시간 너무 빠르다ㅠ 벌써 2년 됐네요 공연은 잘 했어요?! 홍대 공연이라니 재밌었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