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호은주의보

밤 생각

작성자찐덕|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0

그냥 누워있는데 호은군이 떠올랐어요💭💕벌써 호은군을 덕질한지 245일이 됐네요. 호은군! 호은군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슬픈일 없고 아프지 말고 그냥 호은오빠는 행복하고 즐겁게만 지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방금 씻기 전에도 호은오빠 사진
친구한테 자랑했어요 “호은군 진짜 잘생기고 귀엽다?“
이러면서
자랑했어요.. 맞아요 그 친구도 호은군 좋아한지
몇일 안됀 친구에요👥

친구랑 호은오빠 덕질하는게 어쩜 이리 신나는지..
아무튼 호은님!! 셀카 마니마니 찍어줘요 아니면 글이라도!
그거라도 보면
호은오빠에 대한 제 마음은 사르르 녹아버려요❤️🫠
너무 사랑스러워서

학교에서도 제가 진호은을 좋아한다는걸 모르는 애들이 없어요
그만큼 열심히 호은오빠를 생각하고 아끼고
좋아한다는거죠🫪💖

아무튼 호은군!! 작품 마니마니 내고엄청 유명해져서
맨날 행복하고 신나는 일만 있기를 바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