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즐기는 진사의 뜰로요

작성자라니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1

사진은

즐기는 사람이 가장 멋진 작품을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의 열정과 즐거움 잃지 마시고,,,

앞으로도 예쁜 사진 많이많이 부탁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리타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더~~
    사진으로 시간을 잡아가는 사람이 될까 해서 일을 벌렸는데...
    열심히 배우고, 닦아서 사진잡는 시간을 많이 할애하도록 하겠습니다.
    등업완료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