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진사의 뜰로요 작성자라니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은즐기는 사람이 가장 멋진 작품을만든다고 하더라고요.지금의 열정과 즐거움 잃지 마시고,,,앞으로도 예쁜 사진 많이많이 부탁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리타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더~~사진으로 시간을 잡아가는 사람이 될까 해서 일을 벌렸는데...열심히 배우고, 닦아서 사진잡는 시간을 많이 할애하도록 하겠습니다.등업완료 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