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새벽기도

작성자후추아빠|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ASYEoH81NPI&si=-hLZqd4janE9_prW


🍒

악을 행하는 자마다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 행위가 드러날까 함이요 (요 3:20)

🌿

(결론)
악을 행하는 자는 빛으로 오지 않는다/ 악은 어둠이며
어둠은 빛이 오면 드러난다

사람은
누구나 악한(어둠,죄) 영의 지배를 받고 있어서
자신(죄)을 숨기려 합니다

기독교인 중에도
교회 다닌다는 명분을 내세워 자신과 타인에게
포장을 하지만/ 빛을 모르기 때문에 나아오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거듭나지 못한 자는
죄와 함께 사는 자이며 악을 행하는 자와 같습니다

거듭난 사람은
악에서 선으로 나오는 사람이며/ 빛으로 나아가는
사람입니다

악을 행한다는 것은
단순히 도덕적인 문제가 아니며 영적인 문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악함과 모든 죄를
주님 앞에 내어놓고 빛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악을 행하는 자
미움.시기.질투.화.부정.거짓.모함 등을 행하는 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도의 향기 | 작성시간 26.06.06 아멘
    우리의 악함과 잠재되어 있는
    모든 죄의 씨앗들이
    주님의 빛으로 온전히
    고침 받기를 기도합니다
  • 작성자후추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멘 함께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