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ASYEoH81NPI&si=-hLZqd4janE9_prW
🍒
악을 행하는 자마다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 행위가 드러날까 함이요 (요 3:20)
🌿
(결론)
악을 행하는 자는 빛으로 오지 않는다/ 악은 어둠이며
어둠은 빛이 오면 드러난다
사람은
누구나 악한(어둠,죄) 영의 지배를 받고 있어서
자신(죄)을 숨기려 합니다
기독교인 중에도
교회 다닌다는 명분을 내세워 자신과 타인에게
포장을 하지만/ 빛을 모르기 때문에 나아오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거듭나지 못한 자는
죄와 함께 사는 자이며 악을 행하는 자와 같습니다
거듭난 사람은
악에서 선으로 나오는 사람이며/ 빛으로 나아가는
사람입니다
악을 행한다는 것은
단순히 도덕적인 문제가 아니며 영적인 문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악함과 모든 죄를
주님 앞에 내어놓고 빛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악을 행하는 자
미움.시기.질투.화.부정.거짓.모함 등을 행하는 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