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dQbk-SG4Dn4&si=a64fdXLR2irpUgbF
🍒
아침에 6시에
새벽기도를 올리고 나면 마당 텃밭을 둘러봅니다
제일 먼저 오이에게 인사를 합니다/ 잘잤니~😊
*나 이만큼 또 자랐어요*오이가 인사를 합니다^^
사실
엊그제 크게 자란 오이 다섯개중 세개는 지인에게
보내고 한 개는 내가 먹고 조금 덜 자란 한 개는
그냥 두었더니 이틀만에 모습을 뽑냅니다 🥒
또한
토마토는 세그루를 심었는데
두달이 지나도록 딱 두개만 열리고 소식이 없더니
그래도 매일 몇번씩 인사를 하고 아침 저녁으로
물을 주었더니/ 어느날 여기저기서 주렁주렁 열려
벌써 약 20개의 열매가 달렸습니다 🍅
지난 3월에 연못가에 봉숭아 씨를 뿌렸는데
두달이 지나도록 새싹이 보이질 않아 포기를 했는데
또 어느 순간에 여기저기서 봉숭아가 *나 여깄어요*
인사를 하더니 꽃이 피어납니다 🌺
봉숭아야~
*너 참 부드럽고 예쁘다* 누구 엄마 손톱에 물들여 줄까
생각하며 미소를 지어 봅니다
💥
이렇게
식물들의 생명을 보면서/ 우리가 기도의 씨앗을 뿌리고 사랑으로 가꾼 자녀는 언젠가는 싹이 돋고 꽃을 피우며
열매를 맺어 주위를 푸르게 하고 기쁨을 준다는
하나님의 뜻을 배웁니다
✝️
사랑하는 선교기도회 여러분
자녀와 가족 그리고 형제자매 이웃에게
쉬지않고 기도의 씨앗을 뿌리고 사랑의 물을 주며
꽃이 피고 열매 맺기까지 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