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정오기도

작성자후추아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dQbk-SG4Dn4&si=a64fdXLR2irpUgbF

🍒

아침에 6시에
새벽기도를 올리고 나면 마당 텃밭을 둘러봅니다

제일 먼저 오이에게 인사를 합니다/ 잘잤니~😊
*나 이만큼 또 자랐어요*오이가 인사를 합니다^^

사실
엊그제 크게 자란 오이 다섯개중 세개는 지인에게
보내고 한 개는 내가 먹고 조금 덜 자란 한 개는
그냥 두었더니 이틀만에 모습을 뽑냅니다 🥒

또한
토마토는 세그루를 심었는데
두달이 지나도록 딱 두개만 열리고 소식이 없더니
그래도 매일 몇번씩 인사를 하고 아침 저녁으로
물을 주었더니/ 어느날 여기저기서 주렁주렁 열려
벌써 약 20개의 열매가 달렸습니다 🍅

지난 3월에 연못가에 봉숭아 씨를 뿌렸는데
두달이 지나도록 새싹이 보이질 않아 포기를 했는데
또 어느 순간에 여기저기서 봉숭아가 *나 여깄어요*
인사를 하더니 꽃이 피어납니다 🌺


봉숭아야~
*너 참 부드럽고 예쁘다* 누구 엄마 손톱에 물들여 줄까
생각하며 미소를 지어 봅니다

💥

이렇게
식물들의 생명을 보면서/ 우리가 기도의 씨앗을 뿌리고 사랑으로 가꾼 자녀는 언젠가는 싹이 돋고 꽃을 피우며
열매를 맺어 주위를 푸르게 하고 기쁨을 준다는
하나님의 뜻을 배웁니다

✝️

사랑하는 선교기도회 여러분
자녀와 가족 그리고 형제자매 이웃에게
쉬지않고 기도의 씨앗을 뿌리고 사랑의 물을 주며
꽃이 피고 열매 맺기까지 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도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9 아멘
    방장님의 사랑과 정성으로
    열매 맺는 채소와 야채들이
    풍성히 열매 맺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우리의 기도의 씨앗이 자녀들의 삶에 아름답게 열매 맺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 작성자후추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멘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