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mJNxHa5ZJc8&si=xA0ExA1zr8fia2-i
🍒
내가 너희에게서 다만 이것을 알려 하노니
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이 율법의 행위로냐 혹은 듣고
믿음으로냐 (갈 3:2)
너희가 이같이 어리석으냐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이제는 육체로 마치겠느냐
(갈 3:3)
💥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롬 8:14)💥
🌿
성경을 보거나
기도를 할때에도 내용이 중심이 되는
즉 수평적인 구조의 표현이 많은 것을 봅니다
성경이나 기도는
하나님과의 소통이며 교제인 수직적인 통찰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성령이 아니면 말씀의 깊이를 알수가 없으므로
통찰이 불가합니다
성령과의 소통이 함께 수평으로 나아가야 하며
성령과의 소통이 어려운것 같지만/ 늘 함께
있으므로 언제나 가능합니다
성령의 소통으로만
말씀의 생명이 있고 기도가 있으며 예배가 있습니다
이러한 삶이 믿음이고 신앙입니다
성도는
성령을 생명으로 여기고 반드시 사모하고 동행해야
영의 생명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수천번을 전해도
또 전해야할 말씀 성령의 인도함 받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