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새벽기도

작성자후추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Fd9dBJMPbA&si=QryG7BHjH-Thiz7F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 11:25~26)


🌿

분명히
영적인 말을 하는데 사람이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요

과거에 성령의 경험을 하고
그것을 토대로 스스로 성령을 느끼거나 나타내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요

중요한 것은
계속 그렇게 신앙을 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말씀과 기도 그리고 찬양 등 예배를 드린다해도
사단의 영에 이끌리는 것이며

모양과 형식은 가졌으나
말씀의 생명이 없다는 것은 성령의 흐름이 아닌 것을
말하며/ 예수를 믿고 신앙을 하는 이유는
생명 때문입니다

나의 생명이 살지 못하면
가족과 형제 그리고 이웃과 교회를 살릴수가 없으며
신앙생활을 해도 오히려 복음에 방해가 됩니다

예수님의 부활생명의 의미를 모른다면
예수님과 아무 상관없는 종교생활에 불과 합니다

예수님의 죽음이
나의 죽음이고/ 예수님의 부활이 나의 부활임을 알고
고백하는 성도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도의 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멘
    우리의 신앙 생활이
    모양과 형식만 갖춘
    종교 생활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생명 되어
    가정과 교회와 이웃에
    복음의 통로 되기를
    기도합니다

    부활이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이
    우리의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작성자후추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멘 함께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