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Bez6t44NCdM&feature=shared
🍒
뜨거운 태양에
축~ 늘어진 풀잎을 보며 *참 힘들지* 하고
속삭였더니
그래도 *하나님의 사랑이에요*라고
풀잎이 나에게 말한다
나는
조금만 더우면 에어컨을 켜는데
풀잎은 축~늘어진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이라고 말한다
인생의 무게에
내어깨가 축늘어져도
나는 *하나님 사랑*이라고 말을 할까
내 아이들이
힘든 가운데라도 *하나님 사랑*이라고
말했으면 좋겠는데
✝️
사랑하는 자녀들이
학업과 알바 그리고 군복무를 하면서
무더위로 힘든 순간이 많을텐데
힘들다고 쳐져있기보다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