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v75t89S8us8&si=MsRicIQrdyjMJRgD
🍒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요 1:10)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하지 아니하였으나 (요 1:11)
🌿
어제 저녁 내내
새벽기도를 쓰기 위해 아무리 묵상을 하려해도
되지가 않아/ 기도를 할수가 없습니다
이상황 저상황을 떠올리며
성령의 인도를 받으려하나 *예수*라는 음성 밖에
들리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교회에서도 *주여 주여* 모두가 부르짖고 찾지만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합니다
예수님은
내가 찾는다고 오시는 분일까요/
아니면 내가 아무것도 할수 없을때 오시는 분일까요
하지만
모든 곳을 둘러보아도 예수님이 오셔야 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말씀을 읽을때나
기도를 할때 그리고 찬양을 드릴때 뿐만 아니라
삶속에서도 *예수님만은 꼭 오셔야 하는데* 하는
기다림뿐입니다
기도하는 모든 것은
예수님 외에는 답이 없음을 알기에
지금도 예수님을 부르며 속히 오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