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an Talk 자유게시판

스토브리그에 나오는 배우님 너무 소중해요.

작성자조둥둥|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4

드디어 이 글을 적는 시점부터
스토브리그 정주행을 끝냈습니다.👏👏

카메라에 나오는 장면이 너무나도 많았지만
경이로운 소문, 찌질의역사 등의 주연드라마에 비해
등장하는 장면이 조금 작았던 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배우님 등장하는게 너무 소중했네요.🥲☺️

인형탈 입은 귀여우신 배우님

이제 배우님 나오는 무슨 드라마 정주행 할지
행복한 고민속에 빠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뀨이팅입니다!😍☺️❤️

해맑게 웃는 모습이 이쁘신 배우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문큰별 | 작성시간 26.06.16 배우님 작품 하나하나 보는거 너무 좋아요😍 귀여운 재희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재희라는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님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한번 더 반해버렸어요 ㅜㅜ
  • 작성자나르드르 | 작성시간 26.06.16 지나고 나면 배우님 장면만 기억날거에요 🤭🤭🤭
    재희 반가워요 ♡
    조둥둥님 좋은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제 머릿속에도 배우님 장면만 떠오를거 같네요~ 나르드르님도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