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an Talk 자유게시판

주말에는 역시 정주행인가봅니다.

작성자조둥둥|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4

안녕하십니까.

다들 즐거운 뀨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나도 재밌고 즐겁게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토브리그, 경소 등등 배우님 주연작품을
정주행을 거의 다하고

이제 독고 리와인드를 보았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막 등장 횟수가 많이 안되는거
같아서 아쉽고🥲

장면 하나하나가 소중했는데

뒤로 가면 갈수록 경이로운 소문과는 다른 액션감이

제 맘을 한번 더 울렸네요.😭😭

독고리와인드 배우님

오늘 아침을 배우님을 보고 시작하니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네요.

병판 분들도

행복한 뀨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장마가 오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모두모두 비 맞지 마시고 매일이 행복한
뀨데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드르 | 작성시간 26.06.21 이 드라마 액션이 좋져, 배우님이 이 드라마 당시에 액션 스쿨에서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 끝에서 두번째였다던가 잘 못하셨다 했던거 기억이 나요. 결국은 잘 해내시고, 경이로운 소문 때는 다른 배우들 액션도 도와주시고 하셨댔어요. 뭘해도 열심히 하고 잘 성장해내고 마는 우리 배우님 이에용.

    조둥둥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헐랭 그런 에피소드가 있는지는 또 처음 알았네요.. 이렇게 또 나르드르님 덕분에 배우님과 한발짝 더 가까워진것 같네요!!

    나르드르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작성자작은문큰별 | 작성시간 26.06.21 배우님 작품 하나씩 정주행할때 너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정주행 하는게 제 인생의 낙이랄까요~ 작은문큰별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