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다들 즐거운 뀨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나도 재밌고 즐겁게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토브리그, 경소 등등 배우님 주연작품을
정주행을 거의 다하고
이제 독고 리와인드를 보았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막 등장 횟수가 많이 안되는거
같아서 아쉽고🥲
장면 하나하나가 소중했는데
뒤로 가면 갈수록 경이로운 소문과는 다른 액션감이
제 맘을 한번 더 울렸네요.😭😭
독고리와인드 배우님
오늘 아침을 배우님을 보고 시작하니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네요.
병판 분들도
행복한 뀨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장마가 오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모두모두 비 맞지 마시고 매일이 행복한
뀨데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르드르 작성시간 26.06.21 이 드라마 액션이 좋져, 배우님이 이 드라마 당시에 액션 스쿨에서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 끝에서 두번째였다던가 잘 못하셨다 했던거 기억이 나요. 결국은 잘 해내시고, 경이로운 소문 때는 다른 배우들 액션도 도와주시고 하셨댔어요. 뭘해도 열심히 하고 잘 성장해내고 마는 우리 배우님 이에용.
조둥둥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헐랭 그런 에피소드가 있는지는 또 처음 알았네요.. 이렇게 또 나르드르님 덕분에 배우님과 한발짝 더 가까워진것 같네요!!
나르드르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작성자작은문큰별 작성시간 26.06.21 배우님 작품 하나씩 정주행할때 너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정주행 하는게 제 인생의 낙이랄까요~ 작은문큰별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