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을 정리하고 불필요한 공간에
하얀색 펠트지를 붙여서 깔끔하게 했는데
너무 밋밋해서 배우님 그림을 그려서 붙였는데..
풍선껌 씹는 배우님 사진
이 사진을 그렸단 말이죠…
근데 좀 못그렸어요..
그래도 팬메이드 느낌으로 글이라도 적어봐요..
저 혼자보면 아까울까봐요..
열심히 그렸습니다..ㅎㅎ🥲🥲
완성본
오늘 하루도 다들 뀨이팅 입니당~
다음검색
책상을 정리하고 불필요한 공간에
하얀색 펠트지를 붙여서 깔끔하게 했는데
너무 밋밋해서 배우님 그림을 그려서 붙였는데..
이 사진을 그렸단 말이죠…
근데 좀 못그렸어요..
그래도 팬메이드 느낌으로 글이라도 적어봐요..
저 혼자보면 아까울까봐요..
열심히 그렸습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다들 뀨이팅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