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an Made

방 분위기 살릴겸..

작성자조둥둥|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2

책상을 정리하고 불필요한 공간에
하얀색 펠트지를 붙여서 깔끔하게 했는데
너무 밋밋해서 배우님 그림을 그려서 붙였는데..

풍선껌 씹는 배우님 사진

이 사진을 그렸단 말이죠…
근데 좀 못그렸어요..
그래도 팬메이드 느낌으로 글이라도 적어봐요..
저 혼자보면 아까울까봐요..
열심히 그렸습니다..ㅎㅎ🥲🥲

완성본

오늘 하루도 다들 뀨이팅 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드르 | 작성시간 26.06.16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배우님 귀여움이 꾹 담겨서 기분이 확 좋아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나르드르님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뀨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