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

너무 좋아요 어떡하죠

작성자조둥둥|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2

이번에 경소 1 부터 2까지 정주행을 끝마쳤는데
저만 도하나님, 소문님 케미 좋나요?



아 그리고 경소 이번에 다보고 스토브리그도 보고 있는데
다음으로 볼 드라마나 영화 추천해주세요!!
요즘 배우님이 너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 사진 투척하고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드르 | 작성시간 26.06.07 와 이 장면 어느 장면인가 싶네요? 경소 다시 볼 때가 되었나봐요. 경소 케미 두근두근 보여주셔서 고마워요. 🥰

    누구와라도, 케미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누구와도 케미가 좋지만 그래도 도하나와 소문의 케미는 심장 폭격입니다. 소문이의 연하미가.. 와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