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감성 낭낭할때 “음주가무 1,2” 정주행 했는데
경소를 정주행 하고 봐서 그런지
배우님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풋풋하고, 훈훈하고
말로 설명할 수 없을만큼 너무 좋네요.
풋풋한 셀카 완전 남친짤 등극!!
제 최애 사진입니다.
——————————————————————————
혹시나 배우님 사진을 올리면 안되거나
규칙을 위반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팬카페 가입하고 글쓰는건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규칙 위반하지 않고 팬심가지고 덕질 하는
병조판서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즐거운 뀨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르드르 작성시간 26.06.07 우리 배우님 너무 귀여우시져어어. 배우님이 삼십대이신게 새삼스럽고 그래요.
언제나 그때그때의 귀여움과 성숙함을 갖고 멋질 우리 배우님이실건가봐요. (지금도 귀엽구, 그 때두 깊을땐 깊으시구)
조둥둥님 긴글 감사합니다 ☺️☺️☺️
뀨이팅 !!
- 아 이름만으로 적는거 안되구, 끝에 배우님붙여야 될거예요. 저도 긴가민가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나르드르님 감사합니다!!
나르드르님 틱톡도 보면서 매일매일 힐링하고 있습니다!!
항상 뀨이팅이고 오늘 좋은 하루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