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

찌질의 역사 정주행 후기!!

작성자조둥둥|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2

찌질의 역사 아직 안보신분 있으시면 꼭 추천할게요
다른 배우분들 연기도 완전 뛰어난데
배우님의 대학생, 청춘 이라는 키워드를 가진
연기는 진짜 너무 보기 좋아요

허둥대는, 아직은 미성숙한, 누군가를 사랑을 하는것
그런것들도 연기를 너무 잘하는 배우님😍
약간 음주가무, 스카이캐슬 때의 배우님응
보는것 같달까요?
추천 합니다! 다들 꼭 보시길😎

그럼 오늘도 즐거운 뀨하루 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드르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볼 때가 된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르드르님도 오늘 하루 뀨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